HOME
SITEMAP
회원가입
로그인
어린이집소개
소개하기
어린이집 연혁
입소안내
교직원 소개
시설환경
행사일정
부모의권리와협력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곡교소식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육과정
연령별교육과정소개
프로그램소개
연간교육계획
통합교육
곡교연혁관
곡교발자취
곡교 10주년
곡교 20주년
곡교 30주년
곡교 40주년
곡교박물관
수상 및 인증서
방문 및 참관단체
곡교 뉴스
곡교 간행물(E-Book)
어린이집소개
소개하기
어린이집 연혁
입소안내
교직원 소개
시설환경
행사일정
부모의권리와협력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곡교소식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육과정
연령별교육과정소개
프로그램소개
연간교육계획
통합교육
곡교연혁관
곡교발자취
곡교 10주년
곡교 20주년
곡교 30주년
곡교 40주년
곡교박물관
수상 및 인증서
방문 및 참관단체
곡교 뉴스
곡교 간행물(E-Book)
HOME
SITEMAP
회원가입
로그인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놀이를 통해 배운
어린이는
이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유 게시판
알림마당
자유 게시판
곡교소식
가정통신문
곡교 식단표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사자료실
통합자료실
응답:오늘 처음으로 아침에 다같이 수업을 했어요.
2004-03-29
view :
221
안녕하세요?
이제 안정되어 가시는것 같군요.
일반아동도 수준이 다양하므로 아동의 수준에 따라 접근하듯이
장애아동도 마찬가지입니다.
누워서 장난감을 빨고 흥미를 보이지 않는다지만 아동이 흥미를 보이는
장난감이 있을거예요. 아동의 흥미를 먼저 살피고 언어적으로나
아니면 선생님의 손으로 장난감을 조작해 보이면서 아동과 같이 손을 잡고 접근을 시도해
보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