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ITEMAP
회원가입
로그인
어린이집소개
소개하기
어린이집 연혁
입소안내
교직원 소개
시설환경
행사일정
부모의권리와협력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곡교소식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육과정
연령별교육과정소개
프로그램소개
연간교육계획
통합교육
곡교연혁관
곡교발자취
곡교 10주년
곡교 20주년
곡교 30주년
곡교 40주년
곡교박물관
수상 및 인증서
방문 및 참관단체
곡교 뉴스
곡교 간행물(E-Book)
어린이집소개
소개하기
어린이집 연혁
입소안내
교직원 소개
시설환경
행사일정
부모의권리와협력
찾아오시는길
알림마당
곡교소식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육과정
연령별교육과정소개
프로그램소개
연간교육계획
통합교육
곡교연혁관
곡교발자취
곡교 10주년
곡교 20주년
곡교 30주년
곡교 40주년
곡교박물관
수상 및 인증서
방문 및 참관단체
곡교 뉴스
곡교 간행물(E-Book)
HOME
SITEMAP
회원가입
로그인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놀이를 통해 배운
어린이는
이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유 게시판
알림마당
자유 게시판
곡교소식
가정통신문
곡교 식단표
자유 게시판
자원봉사활동
자료실
동영상자료실
교사자료실
통합자료실
통합교육의 조건
2004-03-26
view :
269
안녕하세요
전 아직 학생인데요..
학교를 다니면서 조금씩 장애아동의 특수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장애아동의 통합교육을 하는 원을 봐서
이렇게 무지한 질문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선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장애아동의 통합교육의 조건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제가 너무 미흡하여
너무나도 모르는것이 많아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