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5월 음악 특별활동(만3세)
2000-05-27
5월 특별 활동 교육 계획
·기간 : 5월 1주 ~ 4주
(5월1 일 - 5월 26일)
1주 · 2주 |
3주 · 4주 |
◈ 듣기를 통한 음악 교육 - 빠르게, 느리게 - 북의 소리를 듣고, 손뼉치기, 걷기, 기어가기 등을 할 수 있다.
◈ 악기를 통한 음악 교육 - 리듬막대 (Ⅱ) (두 손으로 리듬막대를 쥐고 리듬 막대의 중간 중 둥근 부분까지 맞부딪히며 위치에 따른 소리의 차이를 느끼고 구별한다.)
◈ 새노래 - 닮은 곳이 있대요. |
◈ 듣기를 통한 음악 교육 - 높은 소리, 낮은 소리
◈ 노래를 통한 음악 교육 - 딱다구리 (교실 4곳에서 그림을 붙여두고 그 뒤에 교사가 숨어 투튼 블록으로 소리를 내면 아이들은 어떤 그림 뒤에서 소리가 났는지 맞추어 보며, 노래를 배워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