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놀이를 통해 배운 어린이는 이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소개 이미지 아이콘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2002년 10월 음악특별활동(다/코-만2세)

2003-06-14

view :245
2002년 다람쥐

 

 

 

음    악

10월

1째주

9/30

   ~

10/4

◈ 잠자리

(악기를 통한 음악교육)

* 큰북의 생김새와 소리를 알 수있다

* 악기를 노래에 맞추어 연주할 수 있다.  

- 큰북의 생김새와 어떤 소리를 내는지 알아본다

-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연주해 본다.

- 노래를 익히고 어느 부분에 연주하는지 각 부분의 강약을 알아본다

- 노래에 맞추어 큰북을 강약을 조절하며 연주해본다.

10월

2째주

10/7

~

10/11

◈ 가을 Ⅰ

(표현을 통한 음악교육)

* 노래 가사에 따른 색깔 표현을 할 수 있다.

- 은행잎의 모양과 어떤 색깔을 가지고 있는지 표현해본다

- 노래를 익혀보고 가사에 따라 알맞은 색깔로 표현하여 불러본다.

10월

3째주

10/14

~

10/18

◈ 가을 Ⅱ

(표현을 통한 음악교육)

* 노래 가사에 따른 색깔 표현을 할 수 있다.

- 단풍잎의 생김새와 어떤 색깔을 가지고 있는지 표현해본다.

- 노래를 익혀보고 가사에 따라 알맞은 색깔로 표현하여 불러본다.

10월

4째주

10/21

~

10/25

활동명

◈ 도토리

(신체 표현을 통한 음악교육)

* 노래 가사와 지시에 따라 신체 표현을 할 수 있다.  

활동방법

- 노래를 익혀보고 가사의 지시에 따라 신체 표현으로 나타내 본다.

 

 

 

quick-up quick-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