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2004년 11월 다람쥐/코끼리반 음악특별활동
2004-12-30
| 음 악 | |
11월 1째주 11/1 ~ 11/5 | 활 동 명 | ◈ 음악을 들으며 줄 따라 걷다가 친구 만나기 |
목 표 | *몸의 균형감각를 기를 수 있다. *친구를 만나면 인사할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새노래 "친구 "를 배운다. -색테이프로 붙인 선을 따라 걸어본다. -피아노 "친구 "노래를 들으면서 한명씩 양쪽 끝에서 줄을 따라 걷다가 친구를 만나면 "친구야 안녕"하고 인사한다. | |
11월 2째주 11/8 ~ 11/12 | 활 동 명 | ◈ 둘이 살짝 손잡고 |
목 표 | *가사에 맞춰 율동할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새노래 "둘이 살짝 손잡고 "를 배운다 -원하는 친구와 손을 잡는다. -테이프 음악을 들으며 가사에 맞춰 친구와 함께 율동한다. | |
11월 3째주 11/15 ~ 11/19 | 활 동 명 | ◈ 둘이서 둘이서 손잡고 표현하기 |
목 표 | *다양한 동작을 몸으로 표현 할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새노래 "둘이서 둘이서 손잡고 "를 배운다. -가사에 맞춰 동작을 배운다. -친구와 손을 잡고 음악에 맞춰 율동한다. | |
11월 4째주 11/22 ~ 11/26 | 활동명 | ◈ 친구와 사랑의 표현하기 |
목 표 | *친구에게 사랑의 표현을 할 수 있다. | |
활동방법 | -새노래 "친구 "를 배운다. -사랑의 표현을 다양하게 해본다. -가사에 맞춰 친구와 악수, 안아주며 사랑의 표현을 해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