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2005년 5월 음악특별활동 만2세반 (다람쥐/코끼리반)
2005-10-15
| 음 악 | |
5월 1째주 | 활 동 명 | ◈손유희 ‘○○’는 어디있나? |
목 표 | *신체부위를 알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새노래 ‘○○’는 어디있나?를 부른다. -가사에 맞춰 신체부위를 가리킨다.
| |
5월 2째주 | 활 동 명 | ◈달팽이집 만들기 |
목 표 | *달팽이의 특징을 알아본다. * | |
활 동 방 법 | -달팽이 생김새를 관찰한다. -친구와 손을 잡고 동그라미를 만든다. -음악에 맞춰 몸을 빙글빙글 돌면서 달팽이집을 작고 크게 만든다. | |
5월 3째주 | 활 동 명 | ◈전래동요 ‘우리집에 왜 왔니?’ |
목 표 | *친구와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우리집에 왜 왔니?를 불러 본다. -4명씩 두팀으로 나눠 가사에 맞춰 몸을 움직인다.
| |
5월 4째주 | 활 동 명 | ◈사랑의 표현하기 |
목 표 | *다양한 사랑의 방법을 표현할 수 있다. | |
활동방법 | -‘사랑’의 노래를 부르며 엄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사랑의 표현으로 무엇이 있을까 이야기 나눈다. -음악에 맞춰 안아주기, 뽀뽀, 주물러주기등 사랑을 표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