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2004년 8월 미술특별활동 만2세반 (다람쥐반/코끼리반)
2004-09-23
| 조 형 | |
8월 2째주 | 활동명 | 여러 가지 자동차 모양 색칠하기 |
목 표 | *다양한 자동차 모양을 보고 이름을 알 수 있다. *크레용을 바르게 잡을 수 있고 조절하여 색칠할 수 있다. | |
방 법 | -자동차종류 그림을 보고 이름을 알아본다. -색칠할 그림을 선택한다. -크레용을 선택하여 부분적으로 색깔을 바꾸어 칠한다. | |
8월 3째주 | 활동명 | 기차 꼴라쥬 |
목 표 | *옷감의 특성을 알 수 있다. *기차 모양을 만들어 전시 할 수 있다. | |
방 법 | -가족 사진을 감상하며 가족을 소개 할 수 있다. -네모모양의 하드보드지에 도움받아 본드를 사용하여 천을 붙일 수 있다. -가족사진을 붙여 액자를 꾸며 교실 벽면에 전시한다. | |
8월 4째주 | 활동명 | △로 꾸미기 - 배 |
목 표 |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기른다. *같은 모양을 변별할 수 있다. | |
방 법 | -□ 모양 종이를 4장씩 고른다. -네장 모두 대각선으로 접는다.(도움받아) -스케치북에 세모 모양 4개가 그려진 배 모양을 보고 설명듣는다. -스케치북 배 그림에 접은 색종이 4장을바르게 붙여 배모양이 되도록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