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과 생명력은 우리삶의 원동력임을 믿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자신의 느낌에 충실하여 삶을 만족하게 이끌어갈 뿐만 아니라 지적 잠재능력 계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사고능력 등의 기초학습 능력을 키웁니다.
2005년 11월 미술활동 만2세반 (다람쥐/코끼리반)
2005-12-05
| 조 형 | |
11월 1째주 | 활 동 명 | ◈ 친구 얼굴 그리기 |
목 표 | * 친구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 얼굴의 위치를 알 수 있다. | |
활 동 방 법 | - 싸인펜 사용시 주의점을 듣는다. - 친구의 얼굴을 도움받아 그리고 위치에 맞게 눈,코,입을 그린다. | |
11월 2째주 | 활 동 명 | ◈ 친구 얼굴 꾸미기 |
목 표 | * 재료를 다양하게 경험 할 수 있고 소근육의 발달을 돕는다. | |
활 동 방 법 | * 다양한 재료들을 관찰한다. * 도움받아 친구의 얼굴을 그린다. *털실, 헝겊등을 붙여 꾸민다. | |
11월 3째주 | 활 동 명 | ◈ 먹지대고 그려보기 |
목 표 | * 재료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고 소근육의 발달을 향상 시킨다. | |
활 동 방 법 | - 먹지의 특성을 이해하며 그린후 그려진 먹지그림을 관찰한다. - 친구를 그린후 누구를 그렸는지 이야기 한다. | |
11월 4째주 | 활동명 | ◈ 비밀그림 |
목 표 | * 그림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 |
활동방법 | - 흰색 크레파스로 친구를 그린다. - 그림위를 물감을 묻혀 붓으로 칠한다. - 나타나는 그림을 설명한다. |